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후기

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ri, you're such a dream to me
작성자 씨이오보떼 (ip:)
  • 평점 0  
  • 작성일 2021-01-07 09:36: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안녕하세요, 고객님.

앞으로도 아리아나그란데 향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진짜 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ㅠㅜㅠㅠㅜ

8월에 출시 되었지만, 몇년 전에 Ari 하고 Sweet Like Candy 직구를 시도 하였다가 거의 두달 걸려 받고 심지어 불량이라 문의 넣다가 결국 포기한 기억이 있는 저로써..  직구는 엄두도 못내고 국내 정식 출시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역시나!! 이번에서 CEO에서 국내 최초로 런칭을 해주셨네요!! 맨날 사진으로만 보던 향수를 직접 눈으로 보았을 때 정말 꿈만 같았어요.


REM의 이미지 컨셉은 광고와 패키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Break Free죠! 솔직히 Break Free가 컨셉인 것을 알고 굉장히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 향은 너무 좋네요! 이 때문에 아리가 향수에 대한 스포를 할 때 계속해서 우주와 관련된 힌트를 주었는데, 정말 우주처럼 몽환적이고 마치 무중력 상태로 둥둥 떠있는 것과 같이 몽롱한 느낌이 듭니다. 


가장 많이 느껴지는 향은 라벤더 였어요! 처음에 딱 뿌리면 캬라멜의 달콤한 향이 사알짝 올라와요. 여기서 너무 좋았던게 초창기 아리 향수 Ari나 Sweet Like Candy는 달콤함을 넘어 아주 달짝지끈 하고 머리도 좀 아퍼서 그 정도가 약간은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건 그런 좋류의 달콤함은 전혀 아니고 마치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한 입 먹었을 때 올라오는 그런 가벼운 달콤함 이었어요. 저는 향수 향이 조금만 과해도 머리 아프고 속 울렁 거리는 사람인데 정말 기분 좋은 달콤한 향기입니다. 이 달콤한 카라멜 향이 가라앉으면 본격적으로 라벤더 향기와 함께 아리 향수 특유의 마시멜로 향이 같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Moonlight의 잔향과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아마도 머스크와 샌달우드 베이스를 공통으로 가지고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딱 하나로 정의하자면 라벤더 마시멜로우가 잔뜩 뿌려진 포근한 Cloud!


패키지에 관해 할 말도 정말 많은데요, 이번 패키지 정말 역대급으로 예뻐요 ㅠㅜㅠㅠㅠ (향수 나올 때마다 하는 말이지만요) 클라우드 때부터 향수를 받침대 통에 넣은 디자인을 활용하는 거 같은데 Cloud는 깔끔했지만 솔직히 뭔지 모를 촌스러움이 있었고 Thank U Next 는 사랑스럽고 큐티함의 절정을 찍었다가 REM은 신비롭고 영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아요. 도대체 크리스탈 받침대 안에 향수를 넣을 생각은 누가 한 거죠?? 크리스탈도 그냥 투박한 플라스틱이 아니고 병을 요리조리 기울여 보면 홀로그램 처럼 무지개빛이 도는 그런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크리스탈이랍니다. 보틀은 연보라색 향기를 한 방울 넣은 듯 아주 연한 그런 색상이에요 (상품 사진 보다 살짝 더 연합니다) 크리스탈 파편 같은 미니어처는 보라빛과 핑크빛이 더 들어가서 더 영롱한 거 같아요. 박스에는 Break Free를 컨셉으로 카툰화 된 아리가 그려져 있는데 정말 우주의 여전사 같아요.. 근데 개인적으로 그냥 원래처럼 아리 사진 넣어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ㅎ 보틀에 달린 스프레이도 굉장히 인상이 깊었어요 사실 아리 향수들은 뿌릴 때 찍! 하고 물처럼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 REM은 안개 미스트 같이 샤르륵 하고 깃털처럼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사실 Thank U, Next 는 패키지 보고 너무 기뻤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무겁고 어지러운 느낌이 들어 예쁘게 전시만 해두고 쓰지는 못하고 있는데 REM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 가볍고 은은한 느낌이 들어 자주 쓸 거 같아요. 아! 중성적이다. 남자 스킨냄새다. 이런 평을 많이 봤는데 중성적이라는 느낌이 여성 향수 특유의 플로럴 노트가 없다는 느낌이지 막 남성적이다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써도 좋은 향이에요. 저는 무거운 여성 향수를 싫어해서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아무튼 아리 팬 분들이라면 하루 빨리 구매하시고 팬 아니셔도 보틀 예쁘고 향 무난한 향수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아요! 확실히 신경을 많이 쓴 게 티가 나는 향수이고 벌써 다음 향수가 기대되지네요. 다음 향수도 잘부탁해요 씨이오보떼!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TOP
  • DOWN